top of page

확률정보

옵션능력치 변경도구 확률

▶ 옵션별 등장 확률은 표와 같이 옵션별로 다릅니다.

▶ 옵션별 붙는 수치는 표와 같이 아이템 등급별로 다릅니다.

▶ 옵션은 최소 1개 ~ 최대 3개까지 붙을 수 있습니다.

▶ 옵션 수치가 0으로 등장할 수도 있습니다.

▶ 같은 옵션이 중복해서 붙을 수도 있습니다. (3개까지 중복)

[ 공격력 + ] 공격력을 수치만큼 증가

  • 등장 확률 : 5%

  • ​아이템 등급별 수치 범위

    • 노멀등급 : 0~1

    • 매직등급 : 0~2

    • 레어등급 : 0~3

    • 유니크등급: 0~4

    • 레전더리등급: 0~5

       

[ 공격력 + % ] 공격력을 % 수치만큼 증가

  • 등장 확률 : 1%

  • ​아이템 등급별 수치 범위

    • 노멀등급 : 0%~1.1%

    • 매직등급 : 0%~1.5%

    • 레어등급 : 0%~2.5%

    • 유니크등급: 0%~3.5%

    • ​레전더리등급: 0%~4%

[  HP + ] HP량을 수치만큼 증가

  • 등장 확률 : 9%

  • ​아이템 등급별 수치 범위

    • 노멀등급 : 0~10

    • 매직등급 : 0~15

    • 레어등급 : 0~20

    • 유니크등급: 0~25

    • 레전더리등급: 0~30

[ HP + % ] HP량을 % 수치만큼 증가

  • 등장 확률 : 2%

  • ​아이템 등급별 수치 범위

    • 노멀등급 : 0%~1.1%

    • 매직등급 : 0%~1.5%

    • 레어등급 : 0%~2.5%

    • 유니크등급: 0%~3.5%

    • ​레전더리등급: 0%~4%

[  MP + ] MP량을 수치만큼 증가

  • 등장 확률 : 9%

  • ​아이템 등급별 수치 범위

    • 노멀등급 : 0~10

    • 매직등급 : 0~15

    • 레어등급 : 0~20

    • 유니크등급: 0~25

    • 레전더리등급: 0~30

[ MP + % ] MP량을 % 수치만큼 증가

  • 등장 확률 : 2%

  • ​아이템 등급별 수치 범위

    • 노멀등급 : 0%~1.1%

    • 매직등급 : 0%~1.5%

    • 레어등급 : 0%~2.5%

    • 유니크등급: 0%~3.5%

    • ​레전더리등급: 0%~4%

[ SP + ] SP량을 수치만큼 증가

  • 등장 확률 : 10%

  • ​아이템 등급별 수치 범위

    • 노멀등급 : 0~10

    • 매직등급 : 0~15

    • 레어등급 : 0~20

    • 유니크등급: 0~25

    • 레전더리등급: 0~30

[ SP + % ] SP량을 % 수치만큼 증가

  • 등장 확률 : 5%

  • ​아이템 등급별 수치 범위

    • 노멀등급 : 0%~1.1%

    • 매직등급 : 0%~1.5%

    • 레어등급 : 0%~2.5%

    • 유니크등급: 0%~3.5%

    • ​레전더리등급: 0%~4%

[ 방어력 + ] 방어력을 수치만큼 증가

  • 등장 확률 : 5%

  • ​아이템 등급별 수치 범위

    • 노멀등급 : 0~0.7

    • 매직등급 : 0~1

    • 레어등급 : 0~1.5

    • 유니크등급: 0~2

    • 레전더리등급: 0~2.5

[ 방어력 + % ] 방어력을 % 수치만큼 증가

  • 등장 확률 : 1%

  • ​아이템 등급별 수치 범위

    • 노멀등급 : 0%~1.1%

    • 매직등급 : 0%~1.5%

    • 레어등급 : 0%~2.5%

    • 유니크등급: 0%~3.5%

    • ​레전더리등급: 0%~4%

[ 회피율 + % ] 상대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증가

  • 등장 확률 : 1%

  • ​아이템 등급별 수치 범위

    • 노멀등급 : 0%~0.7%

    • 매직등급 : 0%~1%

    • 레어등급 : 0%~1.5%

    • 유니크등급: 0%~2%

    • 레전더리등급: 0%~2.5%

[ 명중율 + % ] 적의 회피율을 무시할 확률증가

  • 등장 확률 : 1%

  • ​아이템 등급별 수치 범위

    • 노멀등급 : 0%~0.7%

    • 매직등급 : 0%~1%

    • 레어등급 : 0%~1.5%

    • 유니크등급: 0%~2%

    • 레전더리등급: 0%~2.5%
       

[ 크리티컬 확률 + % ] 크리티컬 발생 확률 증가

  • 등장 확률 : 1%

  • ​아이템 등급별 수치 범위

    • 노멀등급 : 0%~1.1%

    • 매직등급 : 0%~1.5%

    • 레어등급 : 0%~2.5%

    • 유니크등급: 0%~3.5%

    • 레전더리등급: 0%~4%

       

[ 데미지증가 % ] 가하는 데미지량 증가

  • 등장 확률 : 1%

  • ​아이템 등급별 수치 범위

    • 노멀등급 : 0%~1.1%

    • 매직등급 : 0%~1.5%

    • 레어등급 : 0%~2.5%

    • 유니크등급: 0%~3.5%

    • 레전더리등급: 0%~4%

 

[ 데미지감소 % ] 받는 데미지가 감소됨

  • 등장 확률 : 1%

  • ​아이템 등급별 수치 범위

    • 노멀등급 : 0%~0.7%

    • 매직등급 : 0%~1%

    • 레어등급 : 0%~1.5%

    • 유니크등급: 0%~2%

    • 레전더리등급: 0%~2.5%

[ 스킬쿨타임 감소 % ] 스킬의 쿨타임이 감소됨

  • 등장 확률 : 2%

  • ​아이템 등급별 수치 범위

    • 노멀등급 : 0%~2%

    • 매직등급 : 0%~3%

    • 레어등급 : 0%~4%

    • 유니크등급: 0%~5%

    • 레전더리등급: 0%~6%

[ 추가데미지 ] 적의 방어력을 무시하는 고정데미지

  • 등장 확률 : 5%

  • ​아이템 등급별 수치 범위

    • 노멀등급 : 0~1

    • 매직등급 : 0~1.5

    • 레어등급 : 0~2

    • 유니크등급: 0~2.5

    • 레전더리등급: 0~3

[ HP회복량 증가 ] 매 10초당 회복되는 자연 HP회복량 증가

  • 등장 확률 : 9%

  • ​아이템 등급별 수치 범위

    • 노멀등급 : 0~2

    • 매직등급 : 0~4

    • 레어등급 : 0~6

    • 유니크등급: 0~8

    • 레전더리등급: 0~10

[ MP회복량 증가 ] 매 10초당 회복되는 자연 MP회복량 증가

  • 등장 확률 : 9%

  • ​아이템 등급별 수치 범위

    • 노멀등급 : 0~2

    • 매직등급 : 0~4

    • 레어등급 : 0~6

    • 유니크등급: 0~8

    • 레전더리등급: 0~10

[ SP회복량 증가 ]  매 10초당 회복되는 자연 SP회복량 증가

  • 등장 확률 : 9%

  • ​아이템 등급별 수치 범위

    • 노멀등급 : 0~2

    • 매직등급 : 0~4

    • 레어등급 : 0~6

    • 유니크등급: 0~8

    • 레전더리등급: 0~10

[ 크리티컬 데미지증가 % ] 크리티컬 데미지가 증가

  • 등장 확률 : 5%

  • ​아이템 등급별 수치 범위

    • 노멀등급 : 0%~1%

    • 매직등급 : 0%~2%

    • 레어등급 : 0%~3%

    • 유니크등급: 0%~4%

    • 레전더리등급: 0%~5%

[ 기본공격속도 증가 % ] 평타공격속도 증가

  • 등장 확률 : 5%

  • ​아이템 등급별 수치 범위

    • 노멀등급 : 0%~2%

    • 매직등급 : 0%~3%

    • 레어등급 : 0%~4%

    • 유니크등급: 0%~5%

    • 레전더리등급: 0%~6%

[ 이동속도 증가 % ] 캐릭터의 이동, 대시 속도증가

  • 등장 확률 : 2%

  • ​아이템 등급별 수치 범위

    • 노멀등급 : 0%~1%

    • 매직등급 : 0%~2%

    • 레어등급 : 0%~3%

    • 유니크등급: 0%~4%

    • 레전더리등급: 0%~5%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