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옵션별 등장 확률은 표와 같이 옵션별로 다릅니다.
▶ 옵션별 붙는 수치는 표와 같이 아이템 등급별로 다릅니다.
▶ 옵션은 최소 1개 ~ 최대 3개까지 붙을 수 있습니다.
▶ 옵션 수치가 0으로 등장할 수도 있습니다.
▶ 같은 옵션이 중복해서 붙을 수도 있습니다. (3개까지 중복)
[ 공격력 + ] 공격력을 수치만큼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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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장 확률 : 5%
-
아이템 등급별 수치 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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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멀등급 : 0~1
-
매직등급 : 0~2
-
레어등급 : 0~3
-
유니크등급: 0~4
-
레전더리등급: 0~5
-
[ 공격력 + % ] 공격력을 % 수치만큼 증가
-
등장 확률 : 1%
-
아이템 등급별 수치 범위
-
노멀등급 : 0%~1.1%
-
매직등급 : 0%~1.5%
-
레어등급 : 0%~2.5%
-
유니크등급: 0%~3.5%
-
레전더리등급: 0%~4%
-
[ HP + ] HP량을 수치만큼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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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장 확률 : 9%
-
아이템 등급별 수치 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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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멀등급 : 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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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직등급 : 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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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어등급 : 0~20
-
유니크등급: 0~25
-
레전더리등급: 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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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HP + % ] HP량을 % 수치만큼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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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장 확률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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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 등급별 수치 범위
-
노멀등급 : 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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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직등급 : 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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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어등급 : 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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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크등급: 0%~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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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전더리등급: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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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P + ] MP량을 수치만큼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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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장 확률 :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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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 등급별 수치 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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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멀등급 : 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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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직등급 : 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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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어등급 : 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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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크등급: 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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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전더리등급: 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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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P + % ] MP량을 % 수치만큼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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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장 확률 : 2%
-
아이템 등급별 수치 범위
-
노멀등급 : 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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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직등급 : 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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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어등급 : 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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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크등급: 0%~3.5%
-
레전더리등급: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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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P + ] SP량을 수치만큼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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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장 확률 : 10%
-
아이템 등급별 수치 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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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멀등급 : 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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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직등급 : 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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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어등급 : 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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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크등급: 0~25
-
레전더리등급: 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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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P + % ] SP량을 % 수치만큼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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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장 확률 : 5%
-
아이템 등급별 수치 범위
-
노멀등급 : 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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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직등급 : 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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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어등급 : 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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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크등급: 0%~3.5%
-
레전더리등급: 0%~4%
-
[ 방어력 + ] 방어력을 수치만큼 증가
-
등장 확률 : 5%
-
아이템 등급별 수치 범위
-
노멀등급 : 0~0.7
-
매직등급 : 0~1
-
레어등급 : 0~1.5
-
유니크등급: 0~2
-
레전더리등급: 0~2.5
-
[ 방어력 + % ] 방어력을 % 수치만큼 증가
-
등장 확률 : 1%
-
아이템 등급별 수치 범위
-
노멀등급 : 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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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직등급 : 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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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어등급 : 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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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크등급: 0%~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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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전더리등급: 0%~4%
-
[ 회피율 + % ] 상대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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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장 확률 : 1%
-
아이템 등급별 수치 범위
-
노멀등급 : 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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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직등급 :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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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어등급 : 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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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크등급: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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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전더리등급: 0%~2.5%
-
[ 명중율 + % ] 적의 회피율을 무시할 확률증가
-
등장 확률 : 1%
-
아이템 등급별 수치 범위
-
노멀등급 : 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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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직등급 :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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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어등급 : 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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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크등급: 0%~2%
-
레전더리등급: 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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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크리티컬 확률 + % ] 크리티컬 발생 확률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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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장 확률 : 1%
-
아이템 등급별 수치 범위
-
노멀등급 : 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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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직등급 : 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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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어등급 : 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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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크등급: 0%~3.5%
-
레전더리등급: 0%~4%
-
[ 데미지증가 % ] 가하는 데미지량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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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장 확률 : 1%
-
아이템 등급별 수치 범위
-
노멀등급 : 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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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직등급 : 0%~1.5%
-
레어등급 : 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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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크등급: 0%~3.5%
-
레전더리등급: 0%~4%
-
[ 데미지감소 % ] 받는 데미지가 감소됨
-
등장 확률 : 1%
-
아이템 등급별 수치 범위
-
노멀등급 : 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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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직등급 : 0%~1%
-
레어등급 : 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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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크등급: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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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전더리등급: 0%~2.5%
-
[ 스킬쿨타임 감소 % ] 스킬의 쿨타임이 감소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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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장 확률 : 2%
-
아이템 등급별 수치 범위
-
노멀등급 : 0%~2%
-
매직등급 :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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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어등급 :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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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크등급: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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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전더리등급: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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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가데미지 ] 적의 방어력을 무시하는 고정데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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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장 확률 : 5%
-
아이템 등급별 수치 범위
-
노멀등급 :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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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직등급 : 0~1.5
-
레어등급 : 0~2
-
유니크등급: 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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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전더리등급: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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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HP회복량 증가 ] 매 10초당 회복되는 자연 HP회복량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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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장 확률 : 9%
-
아이템 등급별 수치 범위
-
노멀등급 :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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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직등급 :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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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어등급 : 0~6
-
유니크등급: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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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전더리등급: 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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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P회복량 증가 ] 매 10초당 회복되는 자연 MP회복량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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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장 확률 :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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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 등급별 수치 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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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멀등급 :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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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직등급 :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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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어등급 :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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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크등급: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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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전더리등급: 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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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P회복량 증가 ] 매 10초당 회복되는 자연 SP회복량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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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장 확률 :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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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 등급별 수치 범위
-
노멀등급 :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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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직등급 :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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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어등급 :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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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크등급: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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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전더리등급: 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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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크리티컬 데미지증가 % ] 크리티컬 데미지가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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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장 확률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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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 등급별 수치 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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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멀등급 :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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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직등급 :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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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어등급 :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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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크등급: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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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전더리등급: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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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본공격속도 증가 % ] 평타공격속도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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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장 확률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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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 등급별 수치 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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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멀등급 :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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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직등급 :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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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어등급 :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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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크등급: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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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전더리등급: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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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동속도 증가 % ] 캐릭터의 이동, 대시 속도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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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장 확률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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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 등급별 수치 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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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멀등급 :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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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직등급 :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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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어등급 :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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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크등급: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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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전더리등급: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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