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투 컨텐츠

PVP 랭킹전

PVP 랭킹전은 매일 오전 11시~ 오후 2시, 오후 5시 ~ 11시 59분에만 오픈됩니다. 랭킹전은 1vs1, 4vs4 또는 관전자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관전자로 참여시에는 랭킹에 아무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승리시 PVP 포인트와 승리의 징표를 얻을 수 있습니다. 패배시 PVP 포인트를 잃게 됩니다. PVP 포인트가 높을 수록 랭킹전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하게됩니다. 랭킹전 보상은 매주 우편을 통해 들어옵니다. 승리의 증표로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마이홈에서 4명이 파티를 구성한채로 파티장이 4vs4 매칭에 참여하는 경우, 4명이 같은편이되어 4vs4 랭킹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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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랭킹전룰

각 진영 타워를 지키는 '타워디펜스'로 진행되며 추가룰은 시작전 랜덤으로 정해집니다. 사망시 18초마다 계속 살아날 수 있으며, 상대타워를 먼저 공격하여 부서뜨리는 쪽이 승리하게 됩니다. 제한시간이 끝난시점에 서로 타워의 HP가 똑같을 시 양쪽 다 패배하게됩니다.

추가룰은 아래 6개 중 한개가 랜덤으로 정해집니다.

노멀모드

기본모드, 아이템 장착효과를 100% 반영합니다.

데스매치

기본모드와 동일하나 사망시 부활하지 않습니다. 아이템 장착효과를 30% 반영합니다.

버서커모드

기본모드와 동일하나 상대를 KILL 할 경우 공격력이 1 상승합니다. (최대 15까지 상승합니다.) 아이템 장착효과를 30% 반영합니다.

페어모드

아이템 및 컬렉션으로 인한 능력치가 적용 안됩니다.

랜덤스킬

게임 시작시 헌터님의 클래스 스킬 중 스킬 1개를 가지고 시작합니다. (배우지 않은 스킬도 포함됩니다.) 그 이후 30초마다 다른 스킬이 스킬 슬롯으로 들어옵니다. 아이템 장착효과를 30% 반영합니다.

가속모드

기본모드와 동일하나 모든 헌터님의 기본 이동속도가 30% 증가합니다. 아이템 장착효과를 30% 반영합니다.

몬스터방

두 개의 포털을 통해 몬스터방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공격력방의 몬스터를 처치하면 공력력이 2~4 증가하며 방어력방의 몬스터를 처치하면 방어력이 1~2 증가합니다. 몬스터를 계속 처치하면 보스몬스터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조심하세요.

 

PVP 포인트

PVP 포인트로 PVP 랭킹이 정해집니다. PVP 포인트는 매일 5점씩 차감됩니다.

1vs1 랭킹전에서 승리시 6점 추가

1vs1 랭킹전에서 패배시 6점 차감

4vs4 랭킹전에서 승리시 18점 추가

4vs4 랭킹전에서 패배시 18점 차감

 

승리의 징표

승리의 징표는 기타 인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승리의 징표는 판매불가이며 아래와 같이 획득할 수 있습니다.

1vs1 랭킹전에서 승리시 8

4vs4 랭킹전에서 승리시 23

 

크리스탈

1vs1 랭킹전에서 승리시 5

4vs4 랭킹전에서 승리시 20

 

승리 또는 패배시 골드와 경험치가 추가되며 높은 랭킹에 올라갈 수록 특별한 보상이 주어지므로 헌터님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